벨킨, 갤럭시 S2 HD·갤럭시 S2 LTE 전용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벨킨, 갤럭시 S2 HD·갤럭시 S2 LTE 전용 액세서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1.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www.belkin.com/kr)은 갤럭시 S2 HD와 갤럭시 S2 LTE를 위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벨킨 갤럭시 S2 HD 액세서리는 에센셜 케이스 시리즈 3종, 오버레이 1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갤럭시 S2 LTE 액세서리는 에센셜 케이스 1종과 오버레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갤럭시 S2 HD와 갤럭시 S2 LTE 케이스들은 가볍고 견고한 소재를 활용해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 갤럭시 S2 HD와 갤럭시 S2 LTE 본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맞춤옷을 입은 듯한 피팅감이 돋보이며,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의 클래식한 케이스부터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벨킨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케이스, 오버레이 외에도 가정용·차량용 충전기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과 갤럭시 S2 HD와 갤럭시 S2 LTE를 거치해 편안하게 동영상 감상 및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비디오스탠드,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해 무선으로 갤럭시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 카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 에어캐스트 오토 등 갤럭시 S2 HD와 갤럭시 S2 LTE를 더욱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갤럭시 사용자들의 액세서리 선택의 폭을 넓히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갤럭시 액세서리 토털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여 스마트폰 액세서리 넘버원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