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콜 모바일팩 ASP 출시
상태바
알서포트, 리모트콜 모바일팩 ASP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10.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원격지원 서비스…원격지서 OS 업데이트·신제품 설치 등 가능
원격지원 솔루션 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는 ‘리모트콜 모바일팩 ASP’ 버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초기 도입 비용의 부담 없이 스마트폰 원격지원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ASP 제품의 특성 상 스마트폰 운영 체제 업데이트, 신제품 출시 등의 지원 환경의 변화가 발생해도 최신 업데이트 내용이 자동으로 제품에 반영돼 환경의 변화와 무관하게 최신 버젼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기존 PC에 한정돼 있던 원격지원 서비스를 각종 스마트폰과 태블릿 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단말기에 문제 발생 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에서 스마트폰에 발생한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를 진단 및 수리 받을 수 있다.
 
알서포트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이 비즈니스의 핵심인 이동통신사, 스마트폰 제조사 등의 사용을 뛰어 넘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하는 증권사, 은행 등의 금융권 등 및 스마트워크를 시행하는 일반 기업의 임직원 지원용 까지 그 용도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러한 용도 및 사용 기업의 확산 움직임은 보다 손쉬운 도입이 가능한 이번 ASP 제품 출시로 인해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