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영상 컨버전스·네트워크 컨버전스 제품 공개
상태바
디지털존, 영상 컨버전스·네트워크 컨버전스 제품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0.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대표 심상원 www.digitalzone.co.kr)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중인 한국전자전에 참가, IT 컨버전스관의 디지털존 부스에서 세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본격 출시를 앞둔 최첨단 영상 컨버전스, 네트워크 컨버전스 상품을 대거 선보여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고화질 영상 재생기/분배기 코너를 마련, 출력포트 수가 더 늘어나고, MVC 코덱을 지원하며, WIFI 기능까지 제공하는 신제품 고화질 영상 재생기를 60인치 풀 HD TV와 연결 초현실적인 영상을 선보이고, MHP(멀티 HD 플레이어) 코너에서는 스탠드 타입의 4Ⅹ4 멀티비전으로 HD 비디오 월을 구축, 환상적인 영상 쇼가 펼쳐지고 있다.

네트워크 컨버전스 코너를 통해서는 세계 최초의 HD TV 수신 하이브리드 공유기인 ‘티브이플러그(TVplug)’를 선보였다. 플러그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실시간으로 HD 지상파 TV를 시청하고, 녹화할 수 있는 기능과 네트워크 유무선 공유기 기능 및 웹하드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혁신적인 상품이다.

또한 진일보한 네트워크 인터넷 공유기 ‘위보(WeVO)’는 집의 PC에 저장돼 있는 영화와 음악 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이다. 이밖에 원격 화상회의 코너와 복사기 코너를 통해 HD 풀 모션 영상으로 원격 화상회의를 할 수 있는 ‘Aver HVC330’과 분당 6GB의 속도를 자랑하는 HDD 복사기, 메모리 복사기, CD/DVD 복사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