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아이폰용 뮤직 플레이어 앱 ‘마이튠즈’ 출시
상태바
SRS랩스, 아이폰용 뮤직 플레이어 앱 ‘마이튠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0.1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솔루션 기업 SRS랩스는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용으로 개발된 오디오 향상 뮤직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튠즈(MyTunes)를 발표했다.

마이튠즈는 아이튠즈의 앱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튠즈는 기존 모바일 미디어 플레이어에 대한 대안으로 고안돼 강력하고 풍부한 기능의 뮤직 플레이어인 동시에 SRS의 오디오 프로세싱 기술들을 탑재해 사용자들의 환경과 오디오 취향에 맞춰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튠즈는 기기에 저장된 아이튠즈의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음악 파일들을 끌어오며, 앱스토어에 현존하는 미디어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즉, 오디오를 자연스럽고 공간감 있게 들려주는 SRS WOW HD 기능이 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조절가능한 10밴드 EQ와 프리셋을 제공한다.

또한 어떠한 헤드폰이나 스피커 환경에서도 풍부한 베이스를 전달하고, 최적의 명료도와 디테일을 전달할 수 있는 앱 세팅 자동 튜닝 기능이 있다. 이외에도 음악에 관계없이 일정한 청취 볼륨을 유지하는 콘텐츠 노말라이제이션, 쉽게 음악을 찾을 수 있는 드릴다운 서치, 운전 중에도 쉽게 GUI를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빙 모드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

김정택 SRS랩스코리아 지사장은 “대중들은 오래 전부터 MP3 및 여타 압축 오디오 포맷의 저품질 오디오를 당연하게 받아들여 왔는데 이는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감소시킨다”며 “마이튠즈는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과 청취 환경에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완벽히 개인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이튠즈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무료버전은 하루에 10분 동안 모든 프리미엄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풀버전은 4.99달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