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 테크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유비벨록스, 테크 컨퍼런스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10.1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카를 통해 운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 제시
유비벨록스(대표 이흥복 www.ubivelox.com)는 10 13일 서울 삼성동에서 테크컨퍼런스 2011 행사를 개최 했다.

이 행사에서 이흥복 대표이사는 '일루미너스: 비즈니스 플랫폼(Illuminus:The Business Platform)' 이라는 주제발표를 통해 NFC 탑재 8.9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일루미너스 T9을 공개했다.

이흥복 대표는 키노트에서 “일루미너스는 단지 디바이스가 아니라, 유비벨록스가 지난 10년간 구축한 앱스토어, 커머스, 미디어 등의 플랫폼에 스마트 디바이스를 결합한 end-to-end의 토탈 솔루션”이라며 “기존 고객들에게 좀더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비전을 밝혔다.

일루미너스 T9은 NFC를 탑재함으로써 페이먼트와 커머스, 그리고 보안 솔루션 등의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에 강점을 갖고 있으며, 1280 X 768 풀HD 해상도에 돌비를 비롯한 다양한 포맷과 코덱, 미디어 세어링 등을 통해 강력한 미디어 성능을 제공한다.

유비벨록스는 또한 키노트에서 양병선 부사장의 발표로 차량용 스마트 AVN(Audio, Video, Navigation)을 선보였다. 스마트 AVN은 와이파이, LTE등을 통한 자체의 네트워크 연결성을 가진 커넥티드카(Connected Car)의 컨셉으로 앱스토어, 미디어 스토어, 위젯 서비스 등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스마트폰과 NFC의 연결을 통한 미디어 공유 및 지도 정보 전송 등 새로운 기술들을 선보였다.

이흥복 대표이사는 “최근 IT산업은 단순이 하나의 기술 만으로는 독자 생존하기 어려운 환경에 직면했다”며 “유비벨록스는 디바이스와 단말 소프트웨어, 서버 기술을 결합한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사업적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