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MS ERP 한국화 완료
상태바
메이븐, MS ERP 한국화 완료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10.1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X 2012', 부가세·실제원가·어음 세금계산서 한국화해 중견ERP 공략 가속화
중견·중소기업을 대상으로 MS ERP 솔루션을 공급하는 메이븐(www.mavenkorea.com)은 지난 8월 출시된 'MS AX 2012'의 한국화 모듈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중견/중소기업 ERP 시장을 공략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화 모듈은 부가세, 실제원가, 어음 세금계산서, 한글화 팩으로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국내 중소/중견 기업은 국내 최초로 한국화된 마이크로소프트 ERP AX 2012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금까지 글로벌 대기업용 솔루션과는 다르게 중견/중소 기업용 ERP는 한국만의 독특한 국내 실정에 따라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부가세, 실제원가, 어음 세금계산서를 지원하는 기능이 부족했다.

메이븐은 지난 8월 고압접속자재 생산 전문업체인 평일을 비롯한 두 곳의 고객사와 이미 마이크소프트 ERP AX 2012 신규 버전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부가세, 실제원가, 어음 세금계산서 및 한글화 팩을 아우르는 모듈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또한 메이븐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솔루션 통합 전략에 따라 ERP 전문 컨설팅 기업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통합 공급 업체로 사업 분야를 확장한다.

이에 마이크로소프트 CRM, 마이크로소프트 세어포인트로 구성되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을 시장에 체계적으로 공급하여 고객이 ERP 투자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 파트너로 자리 매김을 하겠다는 전략이다.

지금까지 고객들이 비즈니스 제품에 대해 총괄적인 컨설팅이 없이 개별적으로 솔루션을 제공 받아 도입 효과가 떨어졌다면, 이제 기업들은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통합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