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메인프레임 성능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CA, 메인프레임 성능관리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10.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 터너’, 자동 탐지…IT 비용 통제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툴에 새로운 기능을 통합한 ‘CA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 터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생산성 저하와 추가 시스템 리소스를 발생시키는 성능상의 문제를 IT 부서가 찾아 적극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트리로그엑스퍼트 트리튠’의 고급 성능 분석/튜닝 기능과 트리튠을 위한 ‘트리로그엑스퍼트 APC’의 자동 성능 관리 기능을 통합했다. CA는 트리로그엑스퍼트의 기술 개발, 마케팅, 지원을 위한 글로벌 비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해 기존 기능을 뛰어넘는 혁신을 창출하고 있다.

CA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 터너의 새로운 기능 통합으로 성능 관리자들은 z/OS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의 근본 원인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 해결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응답시간은 향상되고 CPU 사용률은 감소된다.

데이톤 세메리안 메인프레임 사업부 총괄 책임자는 “많은 고객들이 웹을 통해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고 있어 빠른 응답시간과 중단 없는 가용성은 핵심 요구사항”이라며 “CA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 터너는 이 같은 고객 요구조건을 반영해 분석가들이 IT 처리 비용을 절감하면서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세부 조정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제품군에 포함된 크로스 플랫폼 APM 솔루션은 IT 분석 담당자에 메인프레임 성능 문제와 관련된 계층화된 상세정보를 제공하고, 메인프레임 성능 문제가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및 운영체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분리시킨다.

인데버 소프트웨어 체인지 매니저와 인터테스트, 심덤프 등 테스트 솔루션은 개발자들이 프로그램을 조회하고 업데이트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해 수작업으로 인한 실수를 방지한다.

메인프레임 소프트웨어 매니저는 메인프레임 애플리케이션 터너 구입과 설치, 구축, 유지보수 작업의 효율을 향상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