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아이폰4S 지원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출시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아이폰4S 지원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0.0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모바일 기기 연동

라이프사이즈코리아(대표 한석호 www.lifesize.co.kr)는 애플 ‘iOS’와 ‘아이폰4S’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기업용 데스크톱 및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LifeSize ClearSea)’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신제품 아이폰4S를 포함한 모든 아이폰 기종과 기존 영상회의 시스템을 바로 연결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효율적인 업무를 가능케 한다.

지난 7월 로지텍의 미리얼(Mirial) 인수 이후, 라이프사이즈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에게나 어떤 기기에서도 상호 운용이 가능한 영상회의 솔루션을 확장, 개발해 왔다.

라이프사이즈는 애플, 델, 구글, HTC, 삼성, 모토로라 등 다양한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디바이스에 영상통화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해 기업용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관련 제품군을 확대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라이프사이즈는 회의실에서 PC와 맥뿐만 아니라 iOS 5,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으로 네이티브 상호운용이 가능한 영상통화를 제공하는 유일한 엔터프라이즈 영상회의 업체로 거듭났다.

사이먼 클래링볼드 라이프사이즈 APAC 부사장은 “수년간 업계에서는 모바일 기기에서 단순히 음성통화만이 아닌 상호 운용이 뛰어난 영상회의 솔루션 출시를 위한 노력이 계속돼 왔다”며 “라이프사이즈는 언제, 어디서나, 어느 기기에서든 영상회의를 쉽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이폰4S 출시와 함께 엔터프라이즈급 품질을 유지하는 영상통화를 가능케 하며, 이는 향후 영상통화 서비스의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비디오 협업을 위한 클라이언트, 서버 구조의 기업용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개방적이고 상호운용이 가능해 사용자 개인의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기기와 H.323/SIP 기반의 영상회의 시스템 또는 인프라스트럭쳐 솔루션을 문제없이 빠르게 연결시켜 준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서버는 하드웨어 기기 또는 가상 머신 소프트웨어로 제공되며, PC/맥과 안드로이드/iOS 모바일 기기용 첨단 HD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뿐 아니라 NAT/방화벽 통과 및 다자간 회의 기능을 포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