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위치기반 SNS 씨온 기능 대폭 강화
상태바
씨온, 위치기반 SNS 씨온 기능 대폭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0.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기반 SNS 기업 씨온(대표 안병익 www.seeon.kr)은 씨온 애플리케이션의 UI 디자인 및 커뮤니티와 사용자간 관계 기능 등을 한층 강화한 씨온(SeeOn)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씨온의 새 버전은 서비스의 컨셉 컬러를 활동적인 느낌을 가진 ‘아쿠아그린’으로 변경하고 커뮤니티 관련 신규 기능을 추가했으며 UI 디자인 및 UX(User eXperince)를 한층 강화했다. 더불어 사용자의 토크 활동을 오픈형으로 개선해 좀더 쉽게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했고 ‘추천’, ‘베스트토크’, ‘모든토크’ 등의 기능을 추가해 콘텐츠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강화했다.

또한 나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씨온인맥인 ‘사이뷰’를 오픈해 그래픽적인 관계성을 강화하고 그밖에 닉네임과 이메일을 변경 가능하게 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씨온의 이러한 업그레이드 기능은 웹사이트(www.seeon.kr)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병익 대표는 “씨온은 체크인 기반의 SNS 서비스로 신규 커뮤니티 기능이 갖는 의미가 크며 국내외 타 위치기반 SNS들 보다 커뮤니티 요소와 관계성 기능 부문에 있어서 탁월한 우수성을 가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SNS 기능을 제공하고 그 안에서 관계와 커뮤니티를 지속할 수 있는 기능들을 계속 강화할 것이며, 향후에는 위치기반 로컬플랫폼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확대로 수익 창출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씨온은 현재까지 약 80만 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해 국내 대표 위치기반 SNS로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미스터피자, 버거킹, 카페베네, 도미노피자, 슈마커, 할리스커피, GS25 등 대형 프랜차이즈와 위치기반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