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MS 세어포인트 관리 신제품 출시
상태바
퀘스트, MS 세어포인트 관리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10.0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커버리 매니저’·‘서버 어드미니스트레이터’ 기능 업데이트…관리 편의성 강화

퀘스트소프트웨어(www.quest.kr)는 마이크로소프트 세어포인트 관리를 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 2종 ‘리커버리 매니저(Recovery Manager)’와 ‘서버 어드미니스트레이터(Server Administrator)’를 4일 발표했다.

리커버리 매니저 신제품은 세어포인트 복구 시간을 절감해주고, 데이터 및 콘텐츠를 신속하고 안전하게 복구한다. ‘퀘스트 v레인저’로 생성된 전체 가상 머신 백업으로부터 상세한 재난 단계 데이터 복구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VM웨어 ESX 및 ESXi 환경에서 세어포인트 팜의 SQL 및 쉐어포인트 서버를 v레인저로 보호되도록 하며 최상위에서 세분화된 데이터 복구 기능을 추가해준다.

서버 어드미니스트레이터는 서버 및 팜이 적절하게 구성되고 모범 사례를 준수하는지 여부를 확인해 관리자들이 최상의 상태로 세어포인트 환경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드 유저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고, 쉐어포인트의 관리, 마이그레이션, 커스터마이징과 연관된 복잡성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서버 어드미니스트레이터 무료 버전은 세어포인트 서버와 팜의 구성 및 커스터마이징의 최대한의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관리성, 성능, 가용성 및 보안을 최적화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서버 관리를 간소화하고 기존 인력 및 자원으로 쉐어포인트를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