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코리아, ‘명화 속 과학체험전’에 프로젝터 후원
상태바
벤큐코리아, ‘명화 속 과학체험전’에 프로젝터 후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0.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코리아(www.BenQ.co.kr)는 인천어린이과학관에서 2012년 3월 4일까지 개최되는 ‘명화 속 과학체험전, 모나리자의 비밀을 찾아라’ 전시회에 자사 프로젝터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명화 속 과학체험전은 명화 속에 담긴 과학의 원리를 첨단 그래픽 기술을 통해 체험하면서 즐기는 이색 전시회로, 관람객들은 놀이하듯 만지고 돌리고 보는 사이에 과학을 배울 수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2,00안시 밝기에 WXGA 해상도, 그리고 3000대 1의 명암비를 가진 MP780ST다.

벤큐 MP780ST 프로젝터는 불과 1미터 거리에서 95인치 사이즈의 화면을 투사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포인트 드로우 펜이 기본 제공돼 인터랙티브한 강연이 가능하다. 또 3D 콘텐츠 재생 및 10와트 스피커 2개가 빌트-인돼 있어 한 차원높은 시청각 교육을 원하는 학교 및 학원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정대용 벤큐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과학과 예술 그리고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번 전시회의 취지가 디지털 기기를 통해 삶에 즐거움을 부여하는 벤큐의 브랜드 목표와 일치해 후원하게 됐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벤큐가 보다 다양한 고객층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