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듀, 오토CAD 커스터마징 위한 VLISP 무료교육 실시
상태바
엠듀, 오토CAD 커스터마징 위한 VLISP 무료교육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0.0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디스트리뷰터 엠듀(대표 곽영호)는 10월 26일부터 3일, 2일간 오토CAD 커스터마징을 위한 VLISP 기본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VLISP 교육과정을 통해 오토CAD의 기능 및 활용법을 숙달하고, 오토CAD 명령어를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설계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개발 언어를 배울 수 있다.

세부적인 교육 내용은 오토데스크 제품의 써드파티 개발 및 인하우스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API 과정을 중심으로 실시하며, 현업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샘플코드와 API 기능 사용방법을 교육해 개발자 스스로 간단한 팁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핸즈온(Hands-on) 교육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날에는 현재 플러그인 제품 개발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개발 애로사항을 정리해 오토데스크에 전달, 향후 제품 개발에 참조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오토CAD 2D의 기능을 이해하고, 숙지함으로써 실무에서 도면설계를 수행할 수 있다.

무료교육 대상자는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회원,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 가입자들을 포함한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하면서 개발 업무에 적용을 원하는 고객이다.

곽영호 엠듀 대표는 “API 관련 교육을 원하는 분들은 많았으나 교육이 활성화가 잘 안돼 안타까웠다”며 “이번 기회로 개발자 및 오토CAD 사용자들이 API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며,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