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4G LTE 스마트폰 ‘HTC 레이더 4G’ 판매 개시
상태바
HTC,4G LTE 스마트폰 ‘HTC 레이더 4G’ 판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9.2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업체 HTC가 지난 21일 공개한 4G LTE 스마트폰 ‘HTC 레이더(Raider) 4G’를 SK텔레콤을 통해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출고가 84만7000원, 소비자가 20만원 수준으로, 이는 지난 5월에 SK텔레콤으로 출시된 3G 제품 HTC 센세이션(Sensation)과 비슷한 가격이다. 4G LTE 속도가 기존 3G보다 최대 5배 이상 빠른 고급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됐다.

HTC는 작년 3월 세계 최초의 3G, 4G 지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HTC 이보(EVO) 4G, 올 3월 북미 최대 이통사인 버라이존 최초의 LTE 스마트폰 HTC 썬더볼트(ThunderBolt)를 출시하는 등 전세계 4G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HTC 썬더볼트는 북미시장에서 판매 시작 2주 만에 26만대가 개통돼 버라이즌 LTE 서비스 가입자의 약 50%를 점유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HTC코리아 관계자는 “레이더 4G의 발 빠른 국내 출시를 통해 세계적으로 앞선 HTC의 4G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모바일 업계의 LTE 대전에서 우위를 차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