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넷티어와 총판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아루바, 넷티어와 총판 파트너십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9.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랜 시장에 유연한 제품 공급·기술지원 서비스 강화

아루바코리아(대표 김영호 www.arubanetworks.co.kr)는 무선 네트워크 전문기업 넷티어시스템즈(대표 이규권 www.neteer.co.kr)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아루바와 넷티어는 총판 체결을 통해 국내 무선랜 시장 확대에 따라 증가하는 무선 네트워크 수요에 맞춰 유연하게 제품을 공급하고,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할 계획으로, 보다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다.

업계 최고 수준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넷티어는 공공·금융 시장을 비롯 엔터프라이즈까지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아루바의 솔루션과 넷티어의 기술력 및 다양한 고객·채널 보유 역량이 결합돼 새로운 사업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넷티어는 국내 무선랜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는 상황에 맞춰 기술지원 인력을 중심으로 아루바 사업부를 구성,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기술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

이규권 넷티어 대표는 “아루바의 기술력과 미래 전략에 매료돼 2008년부터 아루바 무선랜 솔루션을 공급하기 시작했다”며 “훌륭한 엔지니어가 있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아루바코리아의 모토에 공감하며 성장 발전을 이끈 것이 기술지원 서비스였던 만큼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고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호 아루바코리아 지사장은 “금융권 및 공공기관을 비롯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해 온 넷티어를 파트너로 영입해 기쁘다”며 “넷티어가 가진 기술력과 업계에서 쌓아온 탄탄한 신뢰도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 유연하고 신속하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