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APM 리더’ 선정
상태바
퀘스트,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APM 리더’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9.27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www.quest.kr)는 가트너 매직 쿼트런트 보고서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분야 리더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퀘스트는 ‘포그라이트’는 ▲엔드 유저 경험 모니터링 ▲사용자 정의 트랜잭션 프로파일링 ▲애플리케이션 컴포넌트 디스커버리, 모델링,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 콘텍스트 상의 세분화된 애플리케이션 컴포넌트 모니터링 ▲분석 등 가트너가 제시한 다섯 가지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도입 및 관리가 어려운 기존의 타 솔루션과 달리, 포그라이트는 단일 코드 베이스 및 모듈형 디자인을 활용하여 APM에 대한 다섯 가지 기준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포그라이트는 복잡한 애플리케이션과 엔드 유저 경험의 모니터링 및 관리를 단순화하고,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생산성, 서비스 딜리버리 및 고객 만족까지 보장한다. 특히, 유연성을 갖춘 사용이 간편한 솔루션으로 가치 실현 시간(time-to-value)을 앞당기고, 물리, 가상 및 혼합 인프라 환경 전반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엔드 유저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광범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들은 포그라이트의 간편한 설치 기능이나 드래그 앤 드롭 방식 대시보드 등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를 통해 평균복구시간(MTTR)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가상화 관리 능력을 통해 VM웨어 ESX,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 V 환경의 용량 계획, 과금(chargeback) 리포팅, 서비스 관리, 가상 인프라 모니터링을 위한 표준도 설정 가능하다.

한편 퀘스트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 관리 능력, 실시간 세션 캡처, 재생 및 분석 기능은 비즈니스, IT, 엔드 유저의 관점에서 성능 문제 해결을 촉진하고 트랜잭션 전환율을 향상시켜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