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고객 충성도 평가 ‘최고’
상태바
인포매티카, 고객 충성도 평가 ‘최고’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9.27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서치기관 TNS 조사…6년 연속 데이터 통합 부문 충성도 1위

데이터 통합 전문기업 인포매티카(www.informatica.com)는 리서치 기관인 TNS가 실시한 ‘2011년 데이터 통합 고객 만족도 조사’의 ‘고객 충성도’ 부문에서 6년 연속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27일 발표했다.

연례 고객 관계 조사의 일환으로 TNS는 데이터 통합 제품을 공급하는 벤더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성과 측정 기준 전반에 걸쳐 모든 벤더에 대한 견해와 인식을 공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 조사는 많은 고객 만족도 범주의 연관성을 측정하여 벤더들이 각 영역에 얼마나 강세를 나타내는지, 또는 취약한지를 파악하고 있다.

이 조사는 고객에게 ▲재구매할 의향 ▲성공적인 레퍼런스의 역할 수행 ▲동일한 수준 또는 보다 높은 수준으로 구매할 의향이들 측정치를 결합해 ProCLI(Customer Loyalty Index) 또는 충성도 점수를 산출했다.

조사결과 인포매티카 고객 중 84%는 인포매티카를 기술 분야 리더로 인식하고 있으며, 89% 이상이 인포매티카 기술 방향이 각 사의 장기 IT 전략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대표이사는 “인포매티카는 고객의 성공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보다 신속하게 ROI를 실현하기 위한 종합적인 고객 지원 전략을 오랫동안 수행하고 있으며, 95%를 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유지 보수 계약 갱신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6년 연속 고객 충성도 부문 최고 점수를 받은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나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