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상태바
SK C&C,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9.27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대표 정철길 www.skcc.co.kr)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kccsocial)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 페이지를 통해 SK C&C는 기업 소개와 최신 관련 뉴스, 기업문화, 사회공헌활동, IT트렌드, 채용 등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들로 고객, 협력사, 업계 종사자 등과의 밀착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별도의 메뉴 탭으로 제작된 ‘우리들 이야기’ 코너는 회사 관련 동영상, 사진 등이 포함된 콘텐츠와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및 트위터 소식까지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주목된다.

SK C&C는 향후 페이스북 친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리서치,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세미나 및 설명회 동영상 등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주제와 계층이 참여하는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 일궈간다는 목표다.

이 회사는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뒤 축하 댓글을 남긴 네티즌 가운데 200명을 추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의동 SK C&C SKMS본부장은 “올해 2분기부터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아 운영해 온 블로그와 트워터가 호평을 얻으며 IT서비스가 B2B 분야라는 제약을 넘으며 세상과 거리를 좁히는 계기로 자리잡았다”며 “이제 페이스북을 통해 조금 더 깊이 있고 체온이 느껴지는 소통에 나서 세상과 함께 행복을 일궈가는 SK C&C의 노력을 널리 알려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