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만족도 94%
상태바
안랩,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만족도 94%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9.2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V3 365 클리닉 PC주치의(v3clinic.ahnlab.com)’ 사용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평균 94%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는 통합 백신 ‘V3 365 클리닉’과 ‘PC주치의’ 서비스를 결합된 것으로, 보안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 PC에 접속해 보안 문제는 물론 PC 사용 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 이용자 중 3309명을 대상으로 했으며, 그 결과 문제 해결률 93.8%, 결과 만족도 93%, 상담원 친절도 98.7%로 평균 94%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안철수연구소가 PC주치의 서비스를 개시한 2008년 87%의 만족도를 기록한 이래 3년간 지속적은 만족도가 상승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안철수연구소는 만족도가 높은 이유로 ▲믿을 수 있는 보안전문가의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 ▲1회 계약으로 연간 무제한 서비스 이용 가능 ▲기존 PC 기사 방문 A/S에 비해 안전한 원격지원 서비스 ▲사전 예약 형식으로 오후 11시까지 사용자 위주의 시간 배정 등을 꼽았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서비스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별도의 웹페이지 (v3clinic.ahnlab.com/v3clinic/site/story/pcdoctor/pcDoctor_story.jsp)에서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개하고 지난 3년 간 PC주치의로 활동해온 전문가의 이야기도 소개한다. 또 오는 10월 14일까지 ‘V3 365 클리닉 PC주치의’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금 1돈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