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케이티엑스,스마트기기용 정전방식 섬유헤드 터치펜 출시
상태바
대영케이티엑스,스마트기기용 정전방식 섬유헤드 터치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9.1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영케이티엑스(대표 권구중 www.dyktx.co.kr)는 신개념의 전도성 섬유헤드를 사용해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에 성능을 최적화시킨 ‘위드터치펜(With Touchpen)’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고품격 디자인이 적용된 ‘위드터치펜’은기존 실리콘 고무재질의 터치펜과는 다르게 청바지처럼 질기고 모직같이 부드러운 정전방식 섬유를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 탁월한 내구성, 정확한 터치, 끊어짐 없는 드래그 성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실용적인 저가형으로 길이가 고정된 ‘TP-10’ 모델은 오션블루, 핑크레드, 노벨블랙, 스텔라실버 4종 칼라로 구성된다. 또한 길이조절이 가능한 ‘TP-20’ 럭셔리 모델은 오션블루, 핑크레드, 노벨블랙, 스텔라실버 4종 칼라로, 뮤즈카 디자인의 플로럴 아트가 새겨진 귀족스타일의 ‘TP-100’ 모델은 튤립화이트, 노벨블랙 2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위드터치펜은 강도 높은 각종 시험을 거쳤다. 내구성은 150g을 계속 누른 상태에서 10만회 왕복 문지름 테스트 통과는 물론 테스트 후에도 찢어짐 없이 잘 작동되도록 철저한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됐다.

특히 위드터치펜은 ISO9001 인증 보유, 특허등록이 된 제품으로, 어드반스트 섬유헤드(Advanced Fabric Head)를 사용해 내구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높이도록 제작되어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권구중 대영케이티엑스 대표는 “성능은 물론 소유한 사람의 존재를 멋지게 표현해 주면서, 모두가 쳐다보는 강한 시선 끌림과, 명품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인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