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1.09.1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18년이라는 짧지 않은 세월 동안 최신 IT 기술과 정보를 독자들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IT 전문미디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땀 흘려온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업계의 한 사람으로서 축하 이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18년간 네트워크타임즈는 IT 전문 미디어이자 정보를 나누는 IT 커뮤니티로서 유용한 정보와 뉴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많은 독자들에게 제공해 주는 동시에 깊이 있는 정보를 충실히 전달함으로써 기업의 홍보 및 발전에도 큰 보탬이 되어 왔습니다.

시만텍코리아도 네트워크타임즈의 통찰력 있는 분석, 날카로운 지적, 그리고 아낌없는 격려 속에서 이만큼 성장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앞으로도 보다 알차고 다양한 정보와 정책 제언으로 비전을 제시하고 시대를 선도하는 IT 전문지로서 특별한 사명감을 가지고 IT 산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시만텍코리아 역시 정보 보호 및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국내 보안 업계 발전과 개인 사용자의 보안 인식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8주년을 축하 드리며, 시만텍코리아 전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네트워크타임즈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오피니언 리더로 자리매김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