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언스, ‘엠틱’ 가맹점으로 핫트랙스 추가
상태바
모빌리언스, ‘엠틱’ 가맹점으로 핫트랙스 추가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9.1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리언스(대표 곽재선 www.mobilians.co.kr)는 복합 문화 쇼핑 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 전국 15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후불형 휴대폰결제 ‘엠틱(M-Tic)’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엠틱은 스마트폰에서 생성된 1회용 바코드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휴대폰 결제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 또는 버추얼머신(VM)을 통해 생성된 엠틱 1회용 바코드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합산된다.

엠틱은 지난 4월 훼미리마트를 시작으로 교보문고, 에뛰드하우스에서 이용가능하며, 이번에 네 번째 가맹점으로 핫트랙스가 추가됐다. 엠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사용자는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엠틱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된다. 프로그램 설치시 간단한 사용자 인증절차만 거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핫트랙스 송기욱 마케팅팀장은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신개념 결제방식 엠틱을 업계 최초로 도입함으로써 젊은 고객층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고객들의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