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이인구 카세야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이인구 카세야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1.09.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을 갖춘 진정한 IT 리더’로 신속한 뉴스와 유익한 정보로 국내 IT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8주년과 데이터넷의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국내 IT 산업이 오늘날의 발전과 번영을 누릴 수 있게 된 데에는 네트워크타임즈 관계자 분들의 물심양면 어린 관심과 노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는 지난 18년 동안 IT 산업과 IT 이용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전문성을 중시하는 미디어로 자리를 잡아 왔습니다.

네트워크타임즈의 심층 기사와 날카롭고 다층적인 분석 기사는 독자들이 IT 산업의 주요 흐름과 쟁점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안내서와 같은 역할을 해왔다고 봅니다. 또한 IT 업계에서 발생하는 뉴스를 단순히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러한 소식이 발생하게 된 이유를 다양한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층취재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차별화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가 앞으로도 IT 세상의 각종 현상들을 집중 분석하고 그 안에서 우리 사회가 지향해야 할 방향들을 제시해, 한국의 IT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건강한 정보화 사회를 이끌어 주는 미디어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네트워크타임즈가 되기를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18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