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1.09.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업계에서 보내온 지난 시간 속에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역할은 명실공히 정통 IT 매체로서 확고했음을 상기하게 됩니다. 한결같이 IT업계의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주신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 18주년과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은 단순히 IT 업계의 소식을 전하는 역할을 넘어 독자들과 함께 숨쉬며 그들과 함께 IT 업계를 발전시키는 선구자로서의 역할을 동시에 해왔습니다. 정확하면서도 핵심적인 정보 선별과 올바른 IT산업 방향 제시로 산업 발전에 일조해 왔음을 확신합니다.

특히 올해는 클라우드 컴퓨팅과 가상화가 차세대 기술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브로케이드는 클라우드 기반의 네트워크 임대사업을 시작하고, 강화된 클라우드 솔루션 아키텍처와 다양해진 가상화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출시하여 클라우드 시대를 적극적으로 열고자 합니다.

이렇게 급속히 변화하는 IT업계에서 기술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소통을 위한 IT 전문 미디어로서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그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그러해 온 것과 같이, 항상 IT 산업의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발걸음을 함께 해 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국내 IT 및 기술 산업의 발전의 중심에서의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의 빛이 더욱 더 발산될 수 있기를 바라며, 브로케이드 역시 인프라스트럭처와 네트워킹의 선구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창간 18주년과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