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KT, ‘올레 오피스365’ 무료 체험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MS·KT, ‘올레 오피스365’ 무료 체험판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9.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커뮤니케이션·협업 서비스 30일간 무료 체험

 Ÿ 올레 오피스365 체험판으로 30일 간 오피스365 무료 사용 혜택 제공Ÿ 사용한만큼만 부담하는 월정액 서비스로 중소기업에서도 진정한 스마트워크 구현 가능 2011년 9월 8일 –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www.microsoft.com/korea)가 KT와 공동으로 스마트워크를 위한 온라인 버전의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서비스인 ‘올레 오피스365’를 3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중소기업들도 기존의 전산환경이나 투자 여력의 한계와 관계없이 대기업 수준의 IT사무환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0월31일까지 홈페이지(www.microsoft.com/korea/events/2011/olleh_office365)를 통해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올레 오피스365’ 30일 무료 체험혜택을 제공한다.

신청한 고객들은 개인별 확인 메일을 받아 올레 오피스 365 서비스에 로그인 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되며, 아웃룩과 엑셀 등의 오피스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일정, 메일, 화상회의, PC간 통화 등의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인 링크를 이용하면 팀원들이 각자 다른 공간에서도 동일한 문서나 프로그램을 공유하여 원격 화상 회의를 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각종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올레 오피스365 를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기존의 오피스와 동일한 환경에서 스마트 워크를 수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레 오피스365 는 최소 한 달 단위로 서비스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스마트 워크, 클라우드 오피스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중소기업은 오피스365 를 이용할 경우 서버를 증설하거나 IT 관리자를 채용하지 않아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대기업 인트라넷과 같은 사내소통이 가능해져 스마트워크가 가능해진다.

현재 ‘올레 오피스365’ 체험판 이벤트는 50명 이하 규모의 소기업을 위한 올레 소호 패키지와 50명 이상의 중소기업을 위한 올레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체험판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11월 16일에 개인 휴대폰으로 기프티쇼를 일괄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5명의 신청자에게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Xbox) 키넥트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