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중앙대 모바일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인크로스·중앙대 모바일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9.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모바일 전문가 양성과정의 일환으로 중앙대학교와 함께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및 스마트폰 앱 기획 실무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료생에게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모바일아카데미 수료증 및 증명서가 발급된다.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과정은 기본과정과 전문가 과정으로 나뉘어진다. 기본과정은 오는 26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월, 수, 금 3시간씩 8주 동안 진행되며, 전문가 과정은 오는 26일부터 2012년 1월 16일까지 매주 월, 수, 금 3시간씩 17주 동안 진행된다. 스마트폰 앱 기획 실무과정은 오는 24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4시간씩 9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기본과정의 모집대상은 자바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는 모바일 프로그래밍 입문자와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입문 프로그래머이고, 전문가과정은 기본과정에 안드로이드 기반 앱을 개발하여 오픈 마켓에 출시하고자 하는 개발자이다. 또한 스마트폰 앱 기획 실무과정은 모바일 서비스 기획에 관심이 있는 사람과 모바일 서비스 기획 초보자를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교육 내용은 중앙대학교 지식산업교육원(mecca.cau.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