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엠앤에스, 1인 대리점 ‘스마트에이전트’ 모집
상태바
케이티엠앤에스, 1인 대리점 ‘스마트에이전트’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30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활용해 움직이는 1인 대리점

KT그룹의 유통 자회사 케이티엠앤에스(대표 문기운 www.ktmns.com)는 매장 없이도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1인 통신대리점인 ‘스마트에이전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에이전트’는 아이패드를 활용해 고객을 유치하는 움직이는 1인 대리점이다. 매장 없이도 개설 가능하며, 대리점 개설에 필요한 조건을 대폭 낮춰 대한민국 성인은 누구나 적은 자본으로 주업 및 부업, 아르바이트 형태로 운영할 수 있다.

케이티엠앤에스는 ‘스마트에이전트’가 고객에게 상품설명과 가입신청을 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를 지원하며, 전문 개통센터에서 전산 개통도 지원한다. 또한 소정의 조건을 충족하면 매월 활동수당이 기본 지급되며, 가입자 유치 건당 판매수당도 추가로 지급된다.

‘스마트에이전트’의 모집기간은 연중 상시며, 만 20세 이상 대한민국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경력과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활동지역을 본인이 직접 선택한 후 소정의 서류 심사와 개설 면담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스마트에이전트’에 대한 상세 안내는 ‘올레투게더 홈페이지(www.ollehtogether.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웹페이지 방문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접수할 수 있다.

문기운 케이티엠앤에스 대표는 “스마트에이전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KT만의 혁신적 유통채널로,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많은 젊은 층의 지원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스마트에이전트의 방문 상담을 요청하는 형태의 획기적 상담 방법도 추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