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컬러마케팅 본격 시동
상태바
스카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컬러마케팅 본격 시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29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만의 차별화된 칼라로 스마트폰 시장 주도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베가 레이서(Vega Racer, 모델명 IM-A760S/A770K/A780L) 핑크, 브라운, 네이비 컬러 모델 판매에 들어가며 본격적인 컬러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베가 레이서는 블랙, 화이트 출시에 이어 핑크, 브라운, 네이비 컬러까지 출시하면서 컬러 스마트폰의 대명사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기세다. 스카이는 블랙, 화이트 컬러 일색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다양한 컬러의 모델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제조사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스카이가 베가 레이서로 다섯 가지 컬러의 모델을 선보이며 글로벌 경쟁사들도 못하는 컬러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스카이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컬러 마케팅 전개를 위해 디자인실내에 CMF(Color, Material, Finishing)팀을 별도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만의 차별화된 칼라와 혁신적인 소재를 연구, 개발, 적용함으로써 무한경쟁의 스마트폰 시장에 적극 대처하고 있다.

‘베가 레이서’는 퀄컴 1.5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안드로이드 2.3 운영체제를 탑재했다. 또 1GB DDR2 RAM 메모리를 탑재해 멀티태스킹 성능을 한층 강화했고, 시크릿뷰 LCD를 국내 최초로 적용해 사생활 보호는 물론 주변의 시선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실장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컬러의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컬러 스마트폰 명가에 걸맞은 제품기획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