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옵티머스 빅’ 30만 가입자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LG U+, ‘옵티머스 빅’ 30만 가입자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구매 고객에게 재키 샤피로 디자인 배터리 커버 증정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옵티머스 빅(LG-LU6800) 3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 옵티머스 빅 신규 구매 고객에게 아티스트 재키 샤피로(Jackie Shapiro)의 디자인이 담긴 배터리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뉴욕에서 활동 중인 재키 샤피로는 현대적인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모더니즘을 표현하는 인기 아티스트로, 의류 브랜드 더 갭(The GAP),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Lesposac) 등 다양한 브랜드에 디자이너로 참가했다.

LG유플러스는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독특한 컬러와 패턴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재키 샤피로의 대표 브랜드 ‘프렌치 불(French bull)’의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4종을 담은 옵티머스 빅 배터리 커버를 특별 제작했다.

9월 16일까지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옵티머스 빅을 신규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4종의 배터리 커버 디자인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한편 옵티머스 빅은 고휘도 4.3인치 노바(NOVA) 디스플레이, 고성능 1GHz CPU, 안드로이드 OS 2.2, 500만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출시 3개월여 만에 30만 가입자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