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언스 ‘엠틱’, 에뛰드하우스 서비스 오픈
상태바
모빌리언스 ‘엠틱’, 에뛰드하우스 서비스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8.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5000명 대상 이벤트 실시

모빌리언스(www.mobilians.co.kr)가 오프라인 후불형 휴대폰결제 서비스 ‘엠틱(M-Tic)’을 에뛰드하우스 가맹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엠틱은 애플리케이션 또는 버추얼머신(VM) 실행을 통해 생성된 1회용 바코드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고, 결제금액을 익월 휴대폰요금에 합산·청구하는 오프라인 후불형 휴대폰결제 서비스다.

엠틱은 기존 훼미리마트, 교보문고 등에서 이용가능했지만, 이번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 전국 200개 매장으로 확대된 것. 이와 관련 모빌리언스는 에뛰드하우스의 엠틱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총 1만 5000명을 대상으로 엠틱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까지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엠틱(M-Tic)’을 다운받는 1만 명에게 에뛰드하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엠틱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이다. 또 오는 8월 31일까지 에뛰드하우스에서 1만원 이상 엠틱 휴대폰결제 구매고객 5000명에게 1천원 엠틱상품권이 제공된다.

한편 모빌리언스는 엠틱 서비스를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