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II 화이트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S II 화이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국내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S II에 화이트를 적용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Ⅱ 화이트는 기존 후면만 화이트였던 전작 갤럭시S와는 달리, 전면과 후면 모두 화이트를 적용해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 화이트 출시에 맞춰 TV 광고를 통해 하우투리브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인 하우투리브화이트(How to live WHITE) 마케팅을 전개한다.

한편 출시에 앞서 8월13일부터 3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내에서 진행된 삼성 갤럭시 ★ 하우젠 All That State Summer 2011 행사를 통해 갤럭시S II 화이트 제품이 최초로 공개, 많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출시와 함께 갤럭시S II 화이트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배터리 커버를 증정하는 행사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코엑스 갤럭시존과 엑스포존, 갤럭시 체험버스, CGV 등에서도 갤럭시S II 화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갤럭시S II는 개통 73일만에 국내 시장에서 200만대 판매를 돌파했고, 블랙외 새로운 컬러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끊임없는요구를 반영, 화이트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화이트는 기존 블랙과는 또 다른 갤럭시S II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화이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여성층과 젊은층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돼 향후 갤럭시S II의 판매 확대가 가속화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