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디직스, LG전자 스마트폰에 전력 증폭기 공급
상태바
아나디직스, LG전자 스마트폰에 전력 증폭기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8.1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아나디직스(대표 김경민)는 ALT6713 4세대 고효율 저전력(HELP4) LTE 전력 증폭기(PA)를 LG전자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ALT6713은 버라이즌와이어리스용 레볼루션(Revolution) VS910 스마트폰에 공급될 예정이다.

레볼루션 VS910휴대폰은 대형의 4.3인치 정전식 터치스크린과 1GHz 스냅드래곤(Snapdragon) 프로세서, 500만 화소의 후면/전면 카메라, 720p 비디오 성능, 안드로이드 2.2 운영 체제 및 4G LTE 연결성을 제공한다. 아나디직스의 ALT6713 PA는 또한 LG 전자의 VL600 USB LTE 모뎀에도 사용된다.

마이클 캐노니코(Michael Canonico) 아나디직스 부사장은 “레볼루션이 아나디직스의 전력 증폭기를 채택한 것은 아나디직스와 LG 전자의 견고한 협력 관계를 증명하는 것”이라며, “오늘날 휴대폰 제조업체가 직면한 도전인 전력 소비가 많은 멀티미디어 및 고속 데이터 기능에 대한 요구는 배터리 수명을 위협하고 있으며, 아나디직스는 기술 리더십, RF 설계 전문성 및 엔지니어링 파워를 활용하여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LTE 전력 증폭기를 구현함으로써 이러한 도전을 극복했다”고 밝혔다.

아나디직스의 HELP4 4G 전력 증폭기는 중저 범위의 출력 전원에서 최적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독자적인 InGaP-Plus 기술을 사용하며, ALT6713은 업계 최고의 효율성과 매우 낮은 대기 전류를 구현함으로써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킨다. 이를 통해 이전 세대 장치 대비 평균 전력 증폭기의 전력 소모를 30%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이 아나디직스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