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큐브테크, ‘쿽9K’ 런칭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큐브테크, ‘쿽9K’ 런칭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8.1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쿽, 플래티넘 이쿼티에 인수됐지만 사용자 지원 차질 없을 것”

인쇄·출판 토탈 솔루션 ‘쿽익스프레스(QuarkXPress)’를 국내에 공급하는 인큐브테크(대표 이원경 www.incube.co.kr)는 새로운 버전의 ‘쿽익스프레스9K(QuarkXPress9K)’ 런칭 기념 프리미엄 고객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9K 버전은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 제작이 가능한 ‘앱스튜디오(App Studio)’ 기능이 추가돼 이북 및 이퍼블리싱이 가능하다.

인큐브테크는 쿽9K 버전을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사 서비스 페이지인 인큐브타운(www.incubetown.co.kr)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사용 후기를 제출하는 사용자에게는 9월 1일 진행하는 런칭 세미나 초대권을 제공한다.

런칭 세미나는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되며, 새로운 9K 버전의 특징과 이북 시장 전망 등에 대한 발표가 이어진다.

인큐브테크는 전자책 시장에서 KT 쿡 북카페(KT Qook Bookcafe) 플랫폼 구축 및 삼성전자 이북뷰어를 개발한 바 있으며, 빅뱅의 포토이북, 소녀시대 화보집 등 다양한 이북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공급한 바 있다.

한편 쿽사는 지난 10일 M&A&O 전문기업인 플래티넘 이쿼티(Platinum Equity)에 합병됐으며, 이로인해 국내 쿽 사용자에 대한 지원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인큐브테크 관계자는 “플래티넘 이쿼티는 지적재산권을 목적으로 쿽사를 인수한 것이 아니가 상생을 위해 인수한 것”이라며 “쿽 사용자에게 더 발전된 내용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