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맥·아이폰 구매 고객 사은행사 실시
상태바
프리스비, 맥·아이폰 구매 고객 사은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애플스토어 프리스비(www.frisbeekorea.com)가 여름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맥, 아이폰4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 및 유학생을 위한 특별 쿠폰 증정 이벤트를 통해 애플 제품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프리스비에서는 아이맥, 맥북 프로 구매 고객에게 무상 RAM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맥 구매고객은 8GB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 또는 10만원 미만의 액세서리 증정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무상 업그레이드 고객에게는 애플 케어 20% 할인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통신사별 아이폰4 개통 고객을 위한 차별화 이벤트도 실시한다. KT 개통 고객에게는 가입비,유심비, 채권료를 면제하는 3면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시에 필름, 필름부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SK 개통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증정해 원스톱으로 개통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한편 프리스비는 유학 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위해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를 마련했다. 유학원과 연계한 이벤트로 쿠폰을 가지고 방문 구매시 맥, 아이팟 5% 할인(일부 브랜드, 3G 통신제품 제외)과 액세서리 10% 할인 혜택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명동, 강남, 홍대에 위치한 유명 유학원에 비치된 프리스비 쿠폰과 해당 유학원 명함을 지참하여 프리스비에 방문하면 된다.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제품으로 추천하는 맥북은 한글이 지원되는 맥 OS 사용으로 한/영 문서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특히 프리스비 내 Q&A 바에서는 필요 시 윈도우 설치와 기본 교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년간 무료 수리 보증과 무상 전화 서포트를 제공하는 애플 케어 제품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하며, 에어포트 익스프레스 베이스 스테이션(Airport Express Base Station)은 어디서든 자유롭게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해 유학생활의 편의를 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