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신임 대표로 권태영 지사장 선임
상태바
AMD코리아, 신임 대표로 권태영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글로벌 전략 어카운트팀 수장 겸임

AMD는 권태영 지사장을 AMD코리아의 공식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권태영 지사장은 이번 선임을 통해 AMD코리아의 공식 대표를 맡는 한편 그동안 담당해온 삼성 글로벌 전략 어카운트팀의 공식 수장직도 겸임하게 된다.

권태영 지사장은 2010년 9월 AMD에 합류해 삼성 글로벌 전략 어카운트팀을 이끌면서 삼성과 돈독한 파트너십을 형성, AMD 기반 PC의 국내외 시장 판매 확대에 기여했다.

20년 이상 세일즈, 마케팅 및 컨설팅 분야에서 활동해온 권태영 지사장은 AMD 입사 전, 델에서 10년 이상 주요 글로벌 기업의 지역 협력 마케팅 담당 시니어 디렉터, 글로벌 및 공공부문 영업이사, 미 국방 정보국의 글로벌 어카운트 본부장으로 근무한 바 있다.

권 지사장은 “AMD는 올해 AMD 퓨전 APU라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AMD코리아는 고객 및 파트너사들이 AMD 퓨전 APU와 AMD 라데온 그래픽과 같이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MD는 메인스트림 노트북 및 데스크탑용 AMD A 시리즈 APU를 출시하며 보다 생생하고 현실감 넘치는 차세대 비주얼 컴퓨팅의 도래를 선언하고 전방위적인 세일즈 및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