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파트너스, ITIL 공인 교육 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트레이닝파트너스, ITIL 공인 교육 기업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IL·그린IT·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등 IT 트레이닝 한층 강화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IT 교육기관인 트레이닝파트너스(www.training-partners.com)가 ITILICS의 ITIL(Information Technology Infrastructure Library)의 지적재산권을 인수하고 영국의 브리티쉬 컴퓨터 소사이어티(British Computer Society)로부터 인증 받은 ITIL공인 교육 기관이 됐다고 밝혔다.

트레이닝파트너스는 지난 3년간 IT 서비스 관리 표준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ITIL의 기초 실무자 과정의 트레이닝을 실시해 왔으며, ITIL 공인 교육 기관 인증을 통해 ITIL v3 중급, 엑스퍼트 및 마스터 과정 공인 자격증을 위한 교육을 제공 할 수 있게 됐다.

이진곤 트레이닝파트너스코리아 차장은 “본사의 ITIL v3 습득을 통해 트레이닝파트너스코리아도 중요한 국가 프로젝트 등을 위한 특급 IT 엔지니어 양성교육이 가능해졌다”며 “최근 국내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그린IT,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과 더불어 더욱 다변화된 고급 IT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에스더 윙 트레이닝파트너스 본부장은 “기업성장을 위한 최상의 IT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IT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ITIL의 트레이닝은 생산성 향상, 서비스 개선, 비용 절감을 위해 기업 비즈니스에서 IT의 역할 정의 및 IT 전략 수립에 꼭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트레이닝파트너스는 한국을 포함해 국가별 웹사이트가 최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교육 과정 검색과 수강신청 등을 용이하게 하는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