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Ⅱ, 국내 최단기간 200만대 판매 돌파
상태바
갤럭시S Ⅱ, 국내 최단기간 200만대 판매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8.01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 144일 기록 절반으로 단축 … 기념 이벤트 개최

갤럭시S Ⅱ가 국내 200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스마트폰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Ⅱ’ 개통 73일만에 200만대 판매(개통 기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판매 기록은 전작 ‘갤럭시S’의 200만대 판매까지 걸린 144일 기록을 절반으로 단축한 것으로, 이런 추세라면 지금까지 320만대를 판매한 갤럭시S의 누적 판매 기록도 빠르게 추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S Ⅱ의 판매 호조로 삼성전자는 7월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점유율 55.0%로 1위를 기록했으며, 특히 4월 말 갤럭시S Ⅱ 출시 이후 7월까지 국내에서 판매된 전체 스마트폰 판매량의 약 45%를 차지하며 3개월 연속 시장점유율 55% 이상을 달성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삼성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해 옴으로써, 갤럭시S Ⅱ 판매뿐 아니라 전반적인 브랜드 선호도에서도 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삼성전자는 1일 갤럭시S Ⅱ 국내 개통 2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배터리 커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스페셜 에디션 배터리 커버는 이동기 화가의 팝아트 패턴을 적용해 총 4종으로 디자인됐으며, 갤럭시S Ⅱ 블랙·화이트 모델 전용으로 각각 2000개가 제작됐다. 갤럭시S Ⅱ 구매 고객 중 온라인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증정되며, 화이트 모델 전용 커버는 화이트 모델 출시 시점에 맞춰 주어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 Ⅱ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8월 출시될 화이트 모델 또한 견고하고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화이트의 느낌을 담은 디자인으로 갤럭시S Ⅱ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