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 명품스타일 외장하드 출시
상태바
에이데이타, 명품스타일 외장하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8.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데이타코리아(대표 박은준 www.adata.co.kr)는 명품 스타일의 고급형 외장하드인 ‘NH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데이타 NH13은 제품의 안정성이 특히 중요한 비즈니스맨 및 그래픽디자이너, 포토그래퍼 등을 위한 전문가용 외장하드로 최신 USB 3.0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최대 초당 90MB의 읽기 속도를 제공한다.

글로시 블랙과 메탈릭 실버 색상으로 구성된 세련된 디자인의NH13은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와 같이 USB 호환 무선 단말기 사용자들에게 이상적인 디지털 액세서리이다. 알루미늄 소재의 케이스를 채택해 흠집 방지 기능이 뛰어나고,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휴대성을 극대화한 초박형 사이즈인 NH13은 500GB와 1TB 두 가지 모델로 판매되며 USB 3.0인터페이스를 채택해 동영상과 음악, 사진 등의 대용량 파일을 빠른 속도로 저장한다.

박은준 에이데이타코리아 지사장은 “대용량 콘텐츠를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외장하드의 안전성을 가장 중시한다”면서 “NH13은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에이데이타만의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으로 특히 데이터 보호 측면에서 안정적인 외장하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