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로직, 팬텍 태블릿폰용 VEE 제품 공급
상태바
퀵로직, 팬텍 태블릿폰용 VEE 제품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7.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퀵로직(QuickLogic)은 팬텍의 태블릿폰 신제품에 VEE((Visual Enhancement Engine) 및 DPO(Display Power Optimizer) 기술이 적용된 양산 제품을 대량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팬텍은 지난달 퀄컴의 듀얼코어 스냅드래곤을 탑재한 태블릿폰을 발표했으며, 퀵로직은 이 태블릿폰에 VEE, DPO 기술이 탑재된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다.

자연광 조건에서 가시성이 떨어지는 여타 스마트폰과는 달리 VEE는 모든 시청 조건 하에서 WVGA 해상도, 5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태블릿폰 사용자에게 뛰어난 VE(Viewing Experience)를 제공한다. 팬텍은 DPO 기술을 통해 단일 충전 배터리 수명이 크게 확장된 태블릿폰을 사용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퀵로직의 브라이언 페이스(Brian Faith) 월드와이드 세일즈 및 마케팅 부사장은 “UE 향상에 집중하고 있는 OEM 및 ODM 업체들은 실외 환경에서의 디스플레이 가시성 개선 및 배터리 수명 확장을 위한 솔루션을 계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다”며 “팬텍과 함께 스마트폰용 VEE 및 DPO 제품 수주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향후 더 많은 수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