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동영상편집기 모바일 뷰 업데이트
상태바
엑스프라임, 동영상편집기 모바일 뷰 업데이트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7.2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영상 확인과 다운로드 가능
UI/UX 전문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은 스토리앨범 영상을 만들어 웹 페이지에 게재 되어 있는 영상을 웹 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영상 확인과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해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스토리앨범을 통해 돌 사진이나 결혼사진 등 기념할 만한 사진들을 빠른 시간 내에 동영상으로 제작해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가 폰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폰트 선택 기능이 추가되었고, 기존 영상 모션을 더욱 임펙트 있는 모션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스토리앨범(StoryAlbum)’은 사진편집, 효과설정, 제작완성의 간단한 단계로 빠른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성을 요구하는 난이도 높은 다른 동영상 편집기와 달리 다양한 영상효과를 탬플릿으로 제공하여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신명용 엑스프라임 대표는 “‘스토리앨범’은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고품질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동영상 제작이 보다 쉽고 편해지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스토리앨범’을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