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HTC와 다년간 사운드 솔루션 라이센싱 계약
상태바
SRS랩스, HTC와 다년간 사운드 솔루션 라이센싱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7.1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솔루션 기업 SRS랩스는 HTC와 다년간의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고, HTC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라인에 SRS 오디오 솔루션을 확대 적용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모바일 기기의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인 SRS WOW HD는 HTC의 에보 3D(EVO 3D), 썬더볼트(Thunderbolt), 서라운드 7(Surround 7), 와일드파이어 S(Wildfire S), 디자이어 HD(Desire HD), 얼라이브(Arrive) 등의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까지 현재 수백만대의 HTC 제품에 탑재되고 있다.

또한 HTC는 SRS랩스와 이번 계약을 통해 SRS 트루미디어(SRS TruMedia), 트루미디어 HD, 최근 발표된 모바일 게임용 3D 포지셔닝 기술인 SRS 트루게이밍(TruGaming) 등의 새로운 솔루션들도 사용하게 된다.

업계 전문가들은 저가형 스마트폰들이 기존의 피쳐폰들을 대체하면서, 스마트폰이 향후 3년간 급성장을 거듭해 2014년까지 7억대를 돌파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같은 기간 태블릿은 2억대의 시장을 형성하면서 스마트폰보다 더욱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정택 SRS랩스코리아 지사장은 “현재 소비자들은 모바일 기기의 수준 높은 영상에 걸 맞는 HD급의 오디오와 3D 오디오 효과를 함께 경험하길 원한다”며 “SRS랩스의 세계적 수준의 오디오 향상 기술들이 HTC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라인에 매우 큰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