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KT 전용 5인치 태블릿폰 ‘베가 넘버 파이브’ 출시
상태바
스카이, KT 전용 5인치 태블릿폰 ‘베가 넘버 파이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7.1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5인치 태블릿폰 ‘베가 넘버 파이브(Vega N˚5, 모델명 IM-T100K)’를 KT전용으로 다음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가 출시하는 5인치 태블릿폰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에 스마트폰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역작이다. ‘베가 넘버 파이브’는 스카이의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의미에서 ‘베가’ 브랜드를 사용했고, ‘넘버 파이브’는 5인치 크기에 탑재하고 있는 차별화된 5가지 콘텐츠 모두 국내 최고 넘버원이라는 의미를 담아 결정됐다.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폰 성능을 발휘한다. 안드로이드 2.3버전(진저브레드) 운영체제에 퀄컴 1.5GHz 듀얼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와 16GB 내장 메모리, 1GB DDR2 메모리 갖춰 속도와 멀티태스킹 능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3D 내비게이션 기본 탑재, 전자책, 모바일 오피스 지원, 교육 특화 기능 앱 및 강력한 전자사전, 3D 게임 등의 차별화된 태블릿용 콘텐츠를 탑재해 진정한 태블릿폰으로 태어났다. 이외에도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근거리통신(NFC), 1930mAh 대용량 배터리, 지상파 DMB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화이트 두 가지고 가격은 80만원대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실장은 “스마트폰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국내 제조사 최초의 태블릿폰으로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