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공세 가속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공세 가속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7.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캐너·모바일컴퓨터 등 차세대 솔루션 대거 출시

모토로라솔루션(www.motorolasolutions.com)은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Next Generation Enterprise Mobility) 솔루션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현장 업무 인력의 생산성과 업무 경쟁력을 증진시킬 뿐 아니라 보유 자산이나 재고 정보를 정확히 실시간 캡쳐해 제공하는 등 스마트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리테일과 공급망관리(SCM) 산업에 적합하며, 기업 고객들이 더욱 생산적이고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구축하는데 기여하는 통합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이다.

모토로라솔루션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DS9208 프레젠테이션 이미저, DS4208 핸드헬드 이미저, MC9190-G, MC3100, MC9500 산업용 모바일 컴퓨터 등이다. 또한 팀익스페스(TEAM Express)와 같은 다수의 다양한 기기간의 푸시-투-토크(Push-to-Talk) 음성통신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도 함께 출시했다. 

모토로라솔루션의 최신 정보 캡쳐 기술 플랫폼에서 개발된 새로운 DS9208 프레젠테이션 이미저와 DS4208 핸드헬드 이미저는 전통적인 종이 라벨이나 제품 태그뿐 아니라 모바일 쿠폰, 모바일 회원카드, 상품권 애플리케이션 등 휴대폰 스크린 바코드도 신속하게 인식한다. 특히 DS4208 핸드헬드 이미저는 종이 및 휴대폰 디스플레이상의 1D 및 2D 바코드를 신속하게 인식, 리테일 사업자의 매출 증진을 돕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핸드헬드 2D 이미저다.

MC9190-G 러그드 모바일 컴퓨터는 MC9000 시리즈의 디자인을 활용해 더욱 견고한 터치 스크린과 스캐너 빔 등 새로운 기능이 통합됐고, MC9000과 플랫폼이 동일해 기존 액세서리 및 애플리케이션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통합된 RFID 태그를 내장하고 있어 고객의 RFID 시스템을 활용해 기기의 추적 및 관리 역시 용이하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MC3100 러그드 모바일 컴퓨터는 고급 컴퓨팅 기능과 데이터 캡쳐 기능, 보다 강화된 보안성과 엔터프라이즈급 모션 센싱 기능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키패드 옵션과 UHF RFID 태그가 내장돼 있어 고객의 RFID 시스템을 활용한 제품 추적 및 위치 확인이 가능하다.

▲김경석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상무는 “스마트해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고객관리 및 고객체험을 증진할 수 있는 솔루션 공급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 성공을 견인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MC9500 러그드 모바일 컴퓨터는 생산성과 운용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모바일 컴퓨팅 부분의 고사양 혁신이 적용된 프리미엄급 산업용 핸드헬드 디바이스로 업계 최고 수준인 IP67 등급의 견고성을 자랑한다. 3G(HSDPA) 모뎀이 탑재돼 있으며, 지난 5월 SK텔레콤 인증을 완료해 현재 개통 및 3G 서비스가 가능해 실내뿐 아니라 아웃도어에서도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이처럼 모토로라솔루션의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은 최고의 디바이스, 정보 캡쳐 능력 강화, 적응형 네트워킹, 통합 통신,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선진화, 고객 연결성 강화, 보안과 관리 등이 핵심 요소다. 특히 이동하면서 일하는 직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를 제공해 각각의 업무와 역할에 최적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을 활용하도록 함으로써 생산성과 경쟁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김경석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상무는 “모토로라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은 단순 재고 관리를 넘어 실시간 자산 현황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은 자산 보유 및 활용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효율성 증진과 매출 증대를 도모할 수 있다”며 “보다 스마트해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고객관리 및 고객체험을 증진할 수 있는 솔루션 공급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현재와 미래 비즈니스 성공을 견인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