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교통정보 앱 ‘그 길이 최선입니까’ 인기
상태바
신개념 교통정보 앱 ‘그 길이 최선입니까’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7.0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사 앱스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푸시 기능 적용 예정

앱스원(대표 정명길)이 개발한 교통정보와 SNS를 접목한 신개념 교통정보 애플리케이션 ‘그 길이 최선입니까?’가 직장인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길이 최선입니까?’ 앱은 기존의 교통정보 앱들의 일방적인 전달방식이 아닌 사용자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간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동 시 사용자간에 올린 글들을 확인해 교통상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한 교통정보에 대해 손쉽게 대응해 보다 최선의 길을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사용자가 자주 다니는 지역을 관심지역에 추가하면 손쉽게 자신이 다니는 지역의 올라온 정보를 확인하여 그 지역의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이 외에도 실시간 교통정보, 주요고속도로 현황, 수도권 주요도로 교통정보, 교통 트위터 연동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다.

‘그 길이 최선입니까?’ 앱을 실제 사용해본 유저들은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너무 유용하다, 사용자끼리 교통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재미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정보가 정확해 이 앱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정명길 앱스원 대표는 “사용자가 많아지면 공유되는 정보가 그 만큼 많아지기에 사용자들끼리의 유용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이라며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및 푸시 기능을 적용해 손쉽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사용자의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