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레이서’ 사고 ‘페라리월드’ 가자
상태바
‘베가 레이서’ 사고 ‘페라리월드’ 가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7.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베가 레이서’ 이통3사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스카이(대표 박병엽 www.isky.co.kr)는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베가 레이서(Vega Racer)’ IM-A760S, IM-A770K, IM-A780L의 LG유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베가레이서 사고 페라리월드 가자’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베가 레이서’의 이동통신 3개 사업자 판매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벤트로 LG유플러스향 베가레이서는 이달 6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베가 레이서’의 일련번호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페라리월드 여행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카이 이벤트 페이지(www.isk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페라리월드’는 2010년 11월4일 정식 개장한 아랍에미레이드(UAE)의 수도 아브다비의 야스섬에 위치한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공원이다. 이 공원은 페라리를 주제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2.8Km 트랙을 240km의 속도로 단 60초만에 도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인 ‘포뮬러 로사’를 보유하고 있다.

베가 레이서는 세계 최고의 스피드를 자랑하는 퀄컴의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SK텔레콤과 KT로 지난달 10일 출시했다. 최근 하루 판매량이 5000대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어 LG유플러스 ‘베가 레이서’의 출시로 가파른 상승세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