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릴렉세이션 포털’ 출시
상태바
SRS랩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릴렉세이션 포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6.2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솔루션 기업 SRS랩스는 세계 유명 지역들을 실감나는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보고 즐길 수 있는 휴식 기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릴렉세이션 포털(Relaxation Portal)‘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릴렉세이션 포털’은 헤드폰을 통해 3차원의 공간에서 사운드 객체를 정확하게 위치시키는 SRS의 3D 오디오 포지셔닝 기술인 ‘SRS 트루게이밍(TruGaming)’을 적용한 첫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바일 앱에서 구현 가능한 실감나는 오디오 경험을 전달하는 SRS 기술들이 적용됐다.

‘릴렉세이션 포털’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편안한 음악소리와 함께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유용한 어플이며, 컬러풀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구성으로 모든 연령대의 사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 지역의 특징들을 담은 사진과 사운드를 즐기는 동시에 각 지역의 문화도 배울 수 있으며, 다른 휴식용 앱들과는 다르게 고품질의 3D 사운드를 들려주며, 사용자 취향에 따라 사운드 온/오프와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료 버전에서는 4개의 지역(미국의 고급 휴양 피서지인 마서즈 빈야드, 아마존 우림, 남아프리카의 나미비아, 지중해에 있는 크레타섬)을 경험할 수 있으며, SRS랩스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SRSLabs) 팬이라면 중국의 신년축제를 추가로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앱상에서 ‘Get More’ 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옵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릴렉세이션 포털’은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은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QR코드 스캔을 통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김정택 SRS랩스코리아 지사장은 “릴렉세이션 포털은 SRS의 앱 개발부서에서 개발한 첫 번째의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일 뿐 아니라 SRS의 트루게이밍을 사용한 첫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며 “다른 휴식용 앱들과는 달리 사용자가 청취 옵션을 직접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며, SRS 오디오 향상 솔루션으로 실제와 같은 생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차별 포인트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