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트루터치 콘트롤러에 방수기능 탑재
상태바
싸이프레스, 트루터치 콘트롤러에 방수기능 탑재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6.2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프레스코리아(대표 임영도 www.cypress.com)는 트루터치 (TrueTouch) 터치스크린 콘트롤러에 방수 성능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방수 코팅, 필름 없이도 땀 등에 의한 터치 오류를 해소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커패시티브 터치스크린은 전도성을 지닌는 물의 속성으로 인해 잘못된 터치가 발생하는 문제점을 낳고 있다. 이에 대해 현재는 물 방수제 코팅과 센싱 기술로 해결을 모색해 왔지만,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콘트롤러에 방수기능이 탑재됨으로써 값비싼 하이드로포빅 필름이나 다른 콘트롤러와의 의도하지 않은 잠김현상 없이 고성능 터치스크린을 설계가 가능하게 됐다.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디바이스는 같은 디바이스에서, 또는 애플리케이션 사이에서 둘동적으로 전환하는 셀프 커패시턴스(self-capacitance)와 멀티 커패시턴스 측정 모두를 실행할 수 있는 특허 출원 기능을 기반으로 탁월한 방수 기능을 전달한다.

임영도 싸이프레스코리아 지사장은 “방수기능, 스타일러스 지원 및 호버 센싱 등은 트루터치가 가진 진정한 장점의 사례들”이라며 “물이 있는 곳에서의 성능은 휴대폰,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기타 컨슈머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습한 기후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로, 트루터치는 고객들이 구현하고자 열망하는 아주 탁월한 방수기능의 솔루션을 전달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싸이프레스 트루터치 기술은 노이즈 면역 기능, 최고의 신호 대비 잡음 비율과 초저전력 소모 기능 등을 제공하며, 완전한 필기 인식을 위한 120Hz의 재생 속도와 함께 0.7 mm 보다 나은 고도로 정확한 1mm 스타일러스 추적 정밀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