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Box’ 고화질 콘텐츠 확대
상태바
LG유플러스, ‘U+Box’ 고화질 콘텐츠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6.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멀티미디어를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N스크린 서비스 U+Box의 DVD/HD급 고화질 콘텐츠를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수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나는 가수다’의 무편집 고화질 영상을 스마트폰, 태블릿PC 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21일부터 제공한다. 기존에 모바일을 통해 제공되는 나는 가수다 영상은 일반화질로만 시청 가능 했지만 U+Box는 고객이 3G, 와이파이 등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HD, DVD, 일반화질 중 골라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뮤직비디오, 골프강좌 등 기존 콘텐츠도 DVD/HD급 콘텐츠로 업그레이드, U+Box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고화질 멀티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박찬현 LG유플러스 클라우드 사업부장은 “4G LTE 상용 서비스에 맞춰 HD급 콘텐츠를 중심으로 U+Box를 강화할 계획이다”며 “U+Box를 단순한 저장공간만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나아가 초고속 4G LTE 네트워크를 통해 고화질 멀티미디어를 언제 어디서든 바로 즐길 수 있는 개인형 클라우드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U+Box는 업로드한 동영상을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자동변환 기능을 제공하고, 지난 5월에는 자사 가입자 15GB, 타사 가입자 10GB로 무료 저장공간을 대폭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성 강화로 6월 현재 가입자 60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Box를 통해 인기 스타 25인의 목소리를 담은 성대모사 코믹 벨소리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21일부터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