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금주 ‘HTC 인크레더블 S’ 단독 출시
상태바
KT, 금주 ‘HTC 인크레더블 S’ 단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6.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업체 HTC의 2010년 전미 베스트셀러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국내에 출시된다. KT를 통해 금주 단독출시되는 HTC 인크레더블 S(Incredible S)는 작년 4월 미국 버라이존을 통해 출시된 HTC 드로이드 인크레더블(Droid Incredible)의 후속작이다.


HTC 인크레더블 S의 가장 큰 특징은 내부 하드웨어 부품 윤곽이 그대로 드러나는 독특한 뒷면 외형으로, 스마트폰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4인치 WVGA(480Ⅹ800) TFT LCD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고 깨끗한 HD 영상을 보여주며, SRS WOW HD 음장효과를 지원해 생생한 가상 서라운드 음향(Virtual surround sound)을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다.

800만 화소 카메라와 듀얼 플래쉬를 탑재했으며, 720p HD 화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한 뒤에는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기능을 통해 TV의 넓은 화면으로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 13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가 있어 셀프 촬영도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2.3 버전 ‘진저브레드’를 운영체제로 사용하며, 1GHz 싱글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했다.

HTC코리아 관계자는 “HTC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HTC 인크레더블 S를 통해 스마트폰 디자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자 한다”며 “남들과 다르기를 원하고, 성능과 스타일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