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리테일·헬스케어용 모바일 프린터 ‘QLn’ 출시
상태바
지브라, 리테일·헬스케어용 모바일 프린터 ‘QLn’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6.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우종남 www.zebra.com)는 모바일 프린터 QLn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QLn 제품군은 전세계 모바일 프린터 시장에서 베스트 셀링 모델인 QL 프린터의 3세대 제품으로, 모바일 사용 기업들의 가장 큰 관심인 TCO 절감을 달성할 있도록 설계됐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 프린터에 이더넷 통신옵션을 탑재한 QLn 프린터는 장비의 상태정보 원격 수집 및 관리가 가능, 장비의 유지보수 시간을 감소하고 가동시간을 최대화함으로써 ROI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지브라의 신기술인 파워 스마트 프린트(Power Smart Print)를 적용한 최초의 프린터로, 적은 전력으로 프로세싱 속도 및 처리량을 대폭 증가시켜 모바일 사용자에게 높은 인쇄 품질을 제공하고 장비 가동시간을 높여준다.

QLn 제품군에 적용된 지브라의 스마트 배터리 기술은 배터리의 충전 상태 및 전체 배터리 상태를 보여줌으로써 낮은 성능의 배터리로 인해 발생되는 사용자의 작업 중단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브라 관계자는 “지금까지 많은 고객들이 QL 프린터의 높은 생산성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 “지브라는 그동안 고객의 고민을 이해하고 모바일 시장 변화에 따른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런 노력의 결과로 혁신적인 기술과 기능이 탑재된 QLn 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브라코리아는 오는 7월 3인치용 모델인 QLn320의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2인치용 모델QLn220을 올 하반기에 런칭할 계획으로, 이들 제품군은 국내 모바일 프린터 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