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NFC-지원 스마트폰에 보안 기능 제공
상태바
인피니언, NFC-지원 스마트폰에 보안 기능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6.0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NFC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사의 최신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 ‘임베디드 시큐어 엘리먼트(Embedded Secure Elemen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대 전화 전자장치의 핵심 부품인 임베디드 시큐어 엘리먼트는 모바일 결제, 발권, 액세스 제어 등과 같은 NFC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모든 일반적인 휴대전화 운영체제와 호환된다.

헬무트 가젤(Helmut Gassel)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 칩카드 및 보안 사업부 사장은 “NFC는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인피니언은 안전한 모바일 결제 기능을 위한 기술 기반을 구축했다. 휴대전화는 인피니언의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해 안전하고 편리하며 효율적인 NFC 기능을 제공한다. 2011년 대부분의 NFC-지원 모바일 단말기가 인피니언의 NFC 칩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임베디드 시큐어 엘리먼트 SLE 97144SE는 최신 스마트폰 전자장치의 일부로서, NFC-지원 스마트폰이 결제 및 발권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요구사항들과 준수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SLE 97144SE의 인터페이스는 NFC 모뎀과의 연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ISO14443에 따라 규정된 848kbps를 넘는 데이터 전송속도를 지원한다. 인피니언의 임베디드 시큐어 엘리먼트를 탑재한 NFC-지원 기기들은 비접촉 데이터 전송을 위해 표준화된 모든 ISO14443 프로토콜을 지원해 모바일 결제 및 발권을 위한 모든 기존 인프라스트럭처와 상호 연동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